배송이 잘못 온 거 같아요.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? 이용안내FAQ - 큐오샵

큐오샵 큐오샵

검색  
검색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FAQ

이용안내FAQ

FAQ(자주 묻는 질문)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이 잘못 온 거 같아요.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?
작성자 큐오샵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07-29 22:25:2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9

오배송한 제품을 전화상담을 통해 접수합니다.

오배송한 제품의 제품명과 송장 번호를 전달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오배송한 제품이 확인이 되면 환불 및 교환이 진행됩니다.

교환 진행을 원하실 경우 제품의 재고를 확인하며 재고가 없을 시 입고 대기를 안내해드립니다.

제품의 재고가 확인된 경우 방문 수령 및 택배 배송으로 제품 출고가 진행됩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고객센터

02.3444.7436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

점심시간 : 12:00 ~ 13:0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service@sonicvalue.com

계좌안내

하나은행 225-910052-33304

예금주 : ㈜소닉밸류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